코로나 19 시대 우리가 한 해 동안 해온 수업 학생대상 설문조사 협조 안내

코로나 19 시대 우리가 한 해 동안 해온 수업 학생대상 설문조사 협조 안내

jtaadmin 1 3,198 2020.12.08 08:00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코로나  탓에 수업하시기 힘드시죠.  그래도 우리모두 잘 견디고 잘 협조하고 서로 공유하면서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벌써 12월이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요.  건강조심하시구요. 


다름이 아니라 아래 설문조사를 담당학생들에게 널리 홍보부탁드립니다.

설문 내용은 2020 온라인 수업 오프라인 병행 수업을 받은 학교 현장의 중학교 고등학생들이 1년동안 

 경험 한 자신의 수업에서 느낀점 , 개선 점, 좋은 점 등을 설문조사로 알아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내년에는 보다 좋은 온라인 오프라인 수업을 준비하시는 선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료를 공유하고자 국제교류기금 선생님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자료 통계는 내년 2월 말 경주고등학교에서 열릴 예정인  jta 상반기모임때 공개하려고 합니다.

 설문 대상은 전국의 중학생, 고등학생 입니다.


1천명 정도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학생들이 참여 할수 있도록 잘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도 학생들의 입장으로 설문에 임하셔서 의견을 개진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기간은 기말고사와 겹치는 학교가 많은 관계로 12월 24일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아래 url은 학생들이 스마트폰으로 전달해도 설문조사가 간단히 됩니다. 30초면 충분하니. 홍보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AYPDWi96Z7ZBFKS9A 

 

 

Comments

jtaadmin 2021.01.28 14:18
위 설문조사 결과는 2021년 2월 27일 토요일 jta 상반기 세미나  경주고(예정)에서 발표 할 예정입니다.
신학기 수업 자료 만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 기획하고 있습니다 .추후 코로나 상황을 봐서 최종 공지 하겠습니다.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긴급> 국가교육위원회 동의 참여방법 댓글+21 회장 09.27 674 9
공지 2024 jta 하반기 세미나 사전 공지 및 참석 댓글 안내 댓글+19 회장 07.23 2166 7
공지 (긴급)참여 요청 '2025 신입생 3개학년 교육과정편제'로 머리속이 복잡 회장 05.13 3602 5
공지 JTA 2024년도 상반기 대전 참가 신청 댓글 일본어교사연수회 남기기 댓글+37 회장 02.02 6274 7
공지 2024년 jta 상반기 세미나 사전 안내. 댓글+2 회장 01.21 3897 4
공지 (연수)미국 대학(Lakeland University) 일본(동경)캠퍼스 동계 문화 연수 참가 희망자(선착순… 댓글+1 회장 2023.12.25 4165 0
공지 2023 전국 일본어교사 수업연구 발표대회 참석 신청 안내 댓글+2 회장 2023.10.25 5830 0
공지 JTA 2023년도 하반기 일본어교사연수회 개최 안내 댓글+22 회장 2023.07.17 7444 3
공지 기획발표 안내 " 日本の留学生政策~ポスト留学生30万人計画の行方~" 댓글+1 회장 2022.11.08 7306 1
공지 2022년 jta 하반기 세미나 안내 댓글+18 회장 2022.07.19 8846 5
공지 류쌤의 6월 특강 신청자 모집 안내 및 강의 내용 소개 댓글+53 회장 2022.05.20 8586 1
공지 스마트 류샘의 “구글을 활용한 일본 국토 개관 그리고 크롬 원격 활용하기” 5월 강의 선착순 신청 댓글+47 회장 2022.04.20 8790 3
공지 스마트 류샘의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온라인 일본어 형성평가 만들기” 4월 강의 선착순 신청 댓글+41 회장 2022.03.21 8630 3
공지 (선착순30명)스마트 류쌤의 온라인 히라가나 보드게임 활용하기 3월 강의 신청 댓글+49 jtaadmin 2022.02.28 9392 3
공지 2022 JTA 상반기 신 기획 " 스마트 류쌤샘의 온라인 히라나가 보드게임 활용하기” 사전 안내 댓글+14 회장 2022.02.22 8807 7
공지 JTA네이버 밴드 개설 안내 jtaadmin 2021.08.27 9737 1
공지 jta 길벗 공동 기획 김갓빈 선생님 마법 학습툴 4.5월 연수 신청 방법 사전 안내 (필독) 댓글+37 jtaadmin 2021.03.10 6350 2
공지 「JTA 길벗 공동기획」 '김갓빈샘의 학습 툴 연수' 신청 결과 및 운영 방식 안내 댓글+1 jtaadmin 2021.01.28 5646 1
공지 [공지 - 마감]김갓빈샘의 학습 툴 연수 jtaadmin 2021.01.20 11267 1
공지 2020년 하반기 세미나 안내 및 사전 참가 신청자 접수 댓글+5 관리자 2020.07.19 13539 2
공지 폰에서 JTA접속방법 안내 jtaadmin 2020.03.16 15163 4
공지 2020새해 복많이 받으세요..그리고 회비 협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4 관리자 2019.12.27 11985 5
공지 홈페이지 버그 신고부탁드립니다. 댓글+1 jtaadmin 2020.02.03 13654 0
공지 JTA 웹하드 안내 댓글+2 관리자 2018.02.02 32733 2
86 알림 고등학교 제2외국어 내신성적 절대평가를 위한 국민 청원 동참 댓글+1 회장 01.23 1484 9
85 알림 2024년 제1분기 일한워킹홀리데이 사증 신청 접수 안내 KOJAC 01.04 1861 1
84 알림 2028학년도 대학입시제도 개편시안 5교시 제2외국어/한문영역에 댓글+3 회장 2023.11.11 2823 1
83 알림 <일본여행>관련 무료 온라인 강좌 (2/17, 2/24, 2/27 19:00~)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2023.02.08 2237 0
82 알림 2022 테마별 ^^ 중고등학교 일본어교사를 위한 실천 워크숍에 소개된 책 목록들 댓글+1 회장 2022.01.13 2970 7
81 알림 테마별 ^^ 중고등학교 일본어교사를 위한 실천 워크숍 안내 댓글+8 회장 2022.01.06 3791 7
80 알림 JTAアカデミー後期日程 제4탄JTA아카데미 12월 강좌 안내 회장 2021.12.14 2433 2
79 알림 JTAアカデミー後期日程 제4탄JTA아카데미 (11월 강의 안내) 회장 2021.11.15 2434 1
78 알림 길벗 jta 공동기획 김갓빈 샘..8월 연수 최종 명단^^ 댓글+7 회장 2021.07.26 2879 0
77 알림 8월 8일(일요일): 갓빈샘과 기깔난 에듀테크 활용편연수 신청..9시 정각부터 댓글+44 jtaadmin 2021.07.20 2938 0
76 알림 8월 7일(토요일): 갓빈쌤과 기깔난 에듀테크 기초편연수편 오전 9시 신청해 주세요 댓글+33 jtaadmin 2021.07.20 3115 0
75 알림 jta 길벗 공동 기획 김갓빈샘 8월 연수 신청 사전 공지 안내 jtaadmin 2021.07.11 2916 2
74 알림 (사전 안내)김갓빈 선생님의 아이들 사로잡는 마법 학습툴 3차 연수 (6, 7월) 댓글+115 jtaadmin 2021.05.09 4795 4
73 알림 김갓빈 선생님의 마법 학습툴 4-5월 연수 신청 댓글+65 jta운영진 2021.03.20 4087 2
72 알림 jta 길벗 공동 기획 김갓빈 선생님 마법 학습툴 4.5월 연수 신청 방법 사전 안내 (필독) 댓글+37 jtaadmin 2021.03.10 6350 2
71 알림 2021 jta 상반기 세미나 발표 자료들 댓글+1 jtaadmin 2021.02.26 4437 0
70 알림 「JTA 길벗 공동기획」 '김갓빈샘의 학습 툴 연수' 신청 결과 및 운영 방식 안내 댓글+1 jtaadmin 2021.01.28 5646 1
69 알림 강원도 원어민 보조교사 채용 김수남 2020.12.09 3503 0
열람중 알림 코로나 19 시대 우리가 한 해 동안 해온 수업 학생대상 설문조사 협조 안내 댓글+1 jtaadmin 2020.12.08 3199 0
67 알림 급 공지 !! 상반기 세미나 취소 안내 (2020.2.29. 경주) 관리자 2020.02.09 3846 0
66 알림 2020새해 복많이 받으세요..그리고 회비 협조 부탁드립니다. ^^ 댓글+4 관리자 2019.12.27 11985 5
65 알림 [11월 교사살롱:「内容・テーマ中心の日本語の授業―上級レベルのディスカッション授業の報告―」 국제교류기금 2019.10.23 6719 0
64 알림 10월8일-9일 19시~20시반[유라시안 오페라 <산쇼당>] 초대 공연 안내 국제교류기금 2019.10.07 7297 1
63 알림 [교사살롱:初級からの読解教育]2019년 10월 5일14:30~16:30 국제교류기금 2019.09.20 8683 0
62 알림 이화여대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신입생 모집(석사학위과정-야간) 정승진 2019.09.18 9440 0
61 알림 jta와 서울대 일본연구소 공동 프로젝트 댓글+1 관리자 2019.09.05 7976 1
60 알림 [교사살롱/9월 7일(토)14:30~16:30]:「『まるごと中級1(B1)』の授業を考える~韓国人学習者対象の授業… 국제교류기금 2019.08.16 7821 0
59 알림 모닝에듀와 함께 하는 EJU(일본유학시험)로 일본대학 하기 관리자 2019.06.25 11833 2
58 알림 jta와 한국일어일문학회가 함께하는 하계국제학술대회 안내 관리자 2019.05.29 7252 0
57 알림 연회비 납부 안내 jtaadmin 2019.03.02 13076 1
56 알림 2018 수행평가 사례 발표회 참가 학생 모집 및 장소 안내 댓글+8 관리자 2018.10.24 9904 2
55 알림 후쿠오카 여학원 주관 한일 역사문화교류 탐방 단원모집안내^^ 관리자 2018.09.28 10323 1
54 알림 일본 히로시마현 해외일본어교사 양성연수 추천 안내 댓글+11 박윤원 2018.09.03 8374 1
53 알림 2018년 (제20회) 전국 중고등학생 일본어학력 경시대회 실시 안내 관리자 2018.03.15 5022 0
52 알림 jta와 한국일어일문학회 공동주관 수행평가 발표대회 박윤원 2017.10.27 11848 1
51 알림 직무연수 신청 안내 댓글+1 박윤원 2017.10.12 8298 0
50 알림 한일축제한마당 JTA 참여 댓글+4 박윤원 2017.09.08 11227 2
49 알림 제2외국어교육 정상화 모임 안내 댓글+2 관리자 2017.06.09 17717 0
48 알림 긴급) 정추련 소식...!! 댓글+2 관리자 2017.05.25 17819 4
47 알림 “한일의 중고생 교류 프로그램2017♪” 참가자 모집중! 댓글+11 TJF심현민 2017.03.23 8964 1
46 알림 고교생 일본관련 비교과활동 우수사례 발표회 댓글+2 관리자 2016.12.15 23248 1
45 알림 日本語教師サロン9月のお知らせ 관리자 2016.08.28 24932 1
44 알림 제16회 이수현씨 기념 한국청소년 방일연수 참가자 모집안내 일본어교육실 2016.08.23 11483 1
43 알림 2016.전국고등학생일본어스피치대회 댓글+1 정승진 2016.06.24 11918 1
42 알림 직무연수 안내 [부교연2016-049] 댓글+2 일본어교육실 2016.04.18 6327 0
41 알림 청소년 대상 야외전시 해설 프로그램 안내합니다 댓글+2 이상민 2016.04.06 5927 0
40 알림 “한일의 중고생 교류 프로그램2016” 응모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댓글+16 TJF심현민 2016.03.14 11151 2
39 알림 2015년 감사합니다. 2016년 열심히 뛰어봅시다 댓글+44 관리자 2015.12.31 33063 0
38 알림 2015년도 후기 중등일본어교사 직무연수 안내 댓글+1 일본어교육실 2015.10.19 7951 1
37 알림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시안 검토 공청회 댓글+3 관리자 2015.07.30 6900 1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26 명
  • 어제 방문자 44 명
  • 최대 방문자 13,928 명
  • 전체 방문자 3,535,203 명
  • 전체 게시물 26,564 개
  • 전체 댓글수 108,056 개
  • 전체 회원수 12,091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