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한국에서 1년간 태권도 훈련 차 한국에 온 일본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가 운동을 하면서 자신의 생활비를 위해 서울 혹은 경기도 까지 일본어 회화 개인 교습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습니다. 3월 신학기가 되면 중. 고등학교 특기적성이나 특활반에 함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말은 수준급..남자 학생인데 제가 한성 고등학교에서 1.2.3학년 정규로 지도했습니다. 단국대학교 천안 캠퍼스를 졸업하고 홀로 열심히 살고 있네요. 일본에는 국가대표라고 해서 후원사를 찾지 못하면 혼자서 운동하면서 생활비를 벌어야 한다고 하네요. 우리하고는 많이 다르네요. 혹시나 선생님들 가운데 개인 회화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싶으신분이나 학생들에게 일본어 회화를 생각 하고 계신분은 제게 연락 주세요... 신원 인격...확실히 보장..아주 성실한 친구 입니다...덤으로 태권도도 알려준데요. 아 저는 이 모임..회장...한성고 박윤원...017-215-4200 입니다. 연락 주세요... 참고로 작년에도 몇달 겸험 있습니다. 서울 뿐만 아니라 수도권 인근까지 직접 가서 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1년간 입니다. 물론 단기간 하셔도 되구요. 좋은 인맥 만들분..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제는 오카네에요. 차비가 꾀 비싸고요 시간도 최소 왕복 4시간이상 걸려서요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 조건으로는 완전 무리입니다... ㅠㅠ
--------그래도 혹시..
대략적인 시간당 얼마인지 여쭤 봐도 ... 엄청 실례겠지용??????? 하여간 감동과 감격(!!)
감사 완전 캄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