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 모임 내용입니다

2월 7일 모임 내용입니다

박윤원 5 8,820 2004.02.09 09:56
어제 참으로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고등학교 선생님 28분 중학교 선생님 29분 이렇게 해서 총 57분이 오셨습니다.

올해 신규 발령받으신 두분 선생님 오셨고요.

새로 오신 선생님 - 부천 덕산고 김규리 선생님
                  과천고 유 진 선생님
                  평촌 동안고 김수미 선생님
                  둔촌동 동북고 오정현 선생님
                  성남정보고 이미정 선생님
                  군포시 용호고 조미숙 선생님
                  동두천 중앙고 최하연 선생님
                  일산 정발중  최소영 선생님
                  한은미 선생님(신규미발령)
                  오화연 선생님(신규미발령)
이렇게 열분이 오셨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선생님 소개도 못했네요. 홈페이지상으로 가입인사를 하셨으면 합니다.
가입 축하드리고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모임 일정은
1. 동영상 자르기 강의 - 박윤원 선생님
2. 드라마로 수업하는 방법 - 박종석 선생님
3. 일본 여행기 - 이옥희 선생님 강지현 선생님
4. 팀장 선출 및 팀별 회의 - 각 팀별
5. 저녁 식사
였습니다.

어제 나누어드린 자료는 CD(고쿠센 1편 20분씩 자른 영상 3개,학습용 자막(초급용1개 상급용 1개), 학습 프린트(초급용1개,상급용 1개),곰플레이어,아드레날린)
그리고 동영상 편집 프린트였습니다.

50분 정도 오실 줄 알고 50분 분량을 준비했는데 더 많이 오셔서 몇분이 못 받으셨는데 죄송합니다. 2월 말 모임 때 같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올해부터 결혼하시는 분께 축의금을 드리기로 함에 따라 첫번째 타자로 김유성선생님께 모임 명의로 축의금을 드렸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 각 팀별로 왕성한 활동을 돕기 위하여 팀별 모임 때 지원비를 드리기로 했습니다. 금액은 전체 팀원수*3000원입니다.
예를 들어 팀원이 10명이면 3만원을 지원받겠죠. 그리고 10명 중 6명이 팀모임에 나왔다면 1만 8천원을 지원받는게 아니라 그대로 3만원을 지원받게 됩니다. 여섯분이서 10명의 몫을 해야하니까 지원비 3만원 그대로를 여섯분이서 쓰시는게 옳겠죠?
팀장님들께서는 각 팀별 인원과 인적사항을 각 팀 게시판에 공지사항으로 올려주세요.

*어제 모임에 못 오셨던 선생님들은 각 팀 게시판에 참가 여부를 써 주세요. 팀 소속이 반드시 있으셔야 합니다. 팀을 이동하셔도 됩니다. 1년에 한번씩 공식적으로 팀 이동을 할 계획입니다.

*각 팀별로 찍은 사진 팀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꼬리말 달아주세요.


*이 외에 다른 얘기 있었나요? 글 올려주세요.


어제는 제가 감기약을 독한 걸 먹어서 그랬는지 발표 때 횡설수설했지요? 죄송합니다 ^^;; 어제 제가 무슨 얘기를 했는지도 기억이 안 나네요. 다음부터는 몸관리 잘하겠습니다.


 
 
 
손진원  :  어제 집안사정이 있어서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왔네요. 40분이나 지각해서 들어갔다가 교실이 꽉 차있어서 놀랐답니다. 다 모임을 위해 앞장서 애써주시는 샘들 덕택이겠죠? 몸조리 잘 하시구요, 28일 뵙겠습니다^^

Comments

박윤원 2004.02.09 09:59
  2월 모임..동영상 강좌..자료는 나눔게시판 ..프로그램 자료실에 있습니다..참고하세요..
이정연 2004.02.10 19:01
  건의사항이요~ ^^ 모임 때 나누어 주시는 자료를  참석여부를 밝힌 사람부터 우선적으로 배부해 주시면 안되나요???사정이 있어서 힘들게 늦게 도착했는데 자료를 받지 못해서 좀 서운했거든요.
박윤원 2004.02.10 22:02
  아 그렇구나..죄송하네요..2월말 모임엔..반드시 홈피에 참석여부를 알린 회원님들의 성실함을 존중하도록 하겠습니다..그 일환으로 일단 자료를 신청하신 회원님들의 것은 따로 보관해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럼 이번에는 너그러운 맘으로 용서헤 주시는 거죠^^ 넘 화내지 말아주세요..그럼 그렇게 하죠..
박종석 2004.02.11 16:29
  네 앞으로는 미리 이름표를 붙여 놓을까요? 이번 모임에는 그렇게 많이 오실 줄 모르고 미처 준비를 못했네요~~
이정연 2004.02.11 21:43
  여러모로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는데 감사의 말씀도 못 드리고 의견만 내세운 것같아 죄송했는데...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17 일반 서버가 수명이 다하고 용량 문제가 있어서 이번에 서버를 교체합니다. 박종석 2004.12.02 7765 71
116 일반 홈페이지 개편 중입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 박종석 2004.10.27 8107 84
115 일반 10월 16일 모임 내용 댓글+1 박윤원 2004.10.12 8243 91
114 일반 10월모임 안내 댓글+31 박윤원 2004.09.30 8642 85
113 일반 즐거운 추석 행복한 추석 건강한 추석 박윤원 2004.09.24 9404 125
112 일반 일본 유학에 대한 안내 댓글+7 송희진 2004.09.17 8643 81
111 일반 9월 4일 토요일 모임에 참석하신..선생님들께 댓글+1 박윤원 2004.09.06 8102 79
110 일반 9월 4일 모임 예정입니다.참석여부꼬리말 달아주세요. 댓글+51 박윤원 2004.08.25 9342 80
109 일반 오늘 모이는 장소와 시간은 늘 하던 대로 3시 한성고입니다!!! 박종석 2004.09.04 8708 79
108 일반 お知らせ 박종석 2004.08.25 8960 105
107 일반 7월 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회장인사 댓글+2 박윤원 2004.07.11 9786 115
106 일반 홈피가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 박종석 2004.07.10 9298 152
105 일반 다행이도(7.10일모임 안내) 태풍이 무사히 지나갔군요..~~ 댓글+14 박윤원 2004.07.05 8249 71
104 일반 !!!!! 긴급 공지- 7.3일 모임 7월 10일 일주일 연기 --날씨 태풍 댓글+2 박윤원 2004.07.02 9214 74
103 일반 6월 모임은 7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30분으로 변경.해요..다들 시험기간이니 댓글+42 박종석 2004.06.23 8659 57
102 일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모집안내 댓글+6 sawabe yuko 2004.06.17 8723 71
101 일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중등일본어교사 일본어 능력향상코스 안내 댓글+1 sawabe yuko 2004.06.17 8345 65
100 일반 6월 5일 모임 논의 사항및 감사의 인사 댓글+3 박윤원 2004.06.07 8885 85
99 일반 히라가나 가르치는 방법, 3월 수업에 관한 방법 댓글+10 박종석 2004.03.03 13288 89
98 일반 2003년 4월 모임 때 했던 설문지(학생 다루는노하우,수업노하우) 댓글+5 박종석 2004.03.03 10489 62
97 일반 일어교사 모임 단체 사진^^* 댓글+8 박종석 2004.01.09 11104 60
96 일반 시험 문제 공유에 관하여 박종석 2003.06.17 8840 100
95 일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후기 교사연수 신청 연장 sawabe yuko 2004.08.18 9033 97
94 일반 일본국제교류기금서울문화센터 후기 교사연수 안내 sawabe yuko 2004.07.21 9037 109
93 일반 로그인이 갑자기 안될 때 댓글+1 박종석 2004.07.12 9608 164
92 일반 5월 모임 - 6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 한성고에서 있습니다. 댓글+8 박종석 2004.06.03 8485 72
91 일반 5월 모임을 5월 말에 하지 말고 6월 첫째주 토요일날 하자는... 댓글+26 박종석 2004.05.20 8722 77
90 일반 3월 27일 모임에 앞서 2시 부터 특별 초급 강좌를 할 예정입니당 댓글+7 박윤원 2004.03.22 8688 97
89 일반 4월 모임안내 ^^ 5월 1일 한성고등학교(아현역)에서.. 댓글+36 박종석 2004.04.20 9303 83
88 일반 5월의 히메지성 사진 김유성 2004.05.06 8093 69
87 일반 ★5월1일모임참석할동영상원께부탁(cd굽기) 댓글+13 김유성 2004.04.30 8594 81
86 일반 4월 모임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9 박종석 2004.04.13 8323 78
85 일반 생활일본어CD 필요하신 분~! 손드세요^^ 댓글+22 이옥희 2004.03.06 8616 58
84 일반 메인 화면을 좀 바꿔봤습니다만...다시.. 박종석 2004.04.22 7705 64
83 일반 2월 28일 오후 2시 모임 있습니다. 참석 여부 꼬리말 달아주세요. 댓글+54 박종석 2004.02.23 9619 72
82 일반 주한일본대사관 히나마쓰리 전시 댓글+13 이옥희 2004.02.18 9194 66
81 일반 어제 모임 후기 박종석 2004.02.29 8222 69
80 일반 저도 신청합니다.... 이상민 2004.03.14 7932 73
79 일반 자유게시판에 담임을 위한 좋은 자료가 많이 올라와있네요. 박종석 2004.03.05 7933 78
78 일반 자유게시판의 개인자료실의 [ppt]에 대해서 댓글+3 송희진 2004.02.28 8113 91
77 일반 일본 가시는 분들 이런 것 사오시면 어떠실지?~ 댓글+2 박종석 2004.01.13 10694 111
76 일반 오늘 번개 모임 일정 박종석 2004.02.19 8339 65
75 일반 봄방학을 맞이하야...번개모임이 있습니다! 19일 목요일 댓글+18 박종석 2004.02.12 8804 85
열람중 일반 2월 7일 모임 내용입니다 댓글+5 박윤원 2004.02.09 8821 68
73 일반 2월7일 오후 3시 한성고등학교에서 모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댓글+52 박종석 2004.01.19 9239 81
72 일반 [J-POP팀]26일 모임있어요! 홍소희 2003.12.22 8194 85
71 일반 2003년 한해를 마감하며.. 박윤원 2003.12.22 8357 76
70 일반 12월 20일 오후 2시 30분 한성고등학교에서 연말 정리 모임이 있습니다. 댓글+19 박종석 2003.12.04 9225 100
69 일반 2월 7일 모임에서 함께 공부할 내용^^ 댓글+2 박윤원 2004.01.29 8206 78
68 일반 각 게시판 담당 선생님을 구합니다~~그리고 ... 댓글+4 박종석 2004.01.28 8692 64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17 명
  • 어제 방문자 57 명
  • 최대 방문자 13,928 명
  • 전체 방문자 3,563,211 명
  • 전체 게시물 29,006 개
  • 전체 댓글수 111,095 개
  • 전체 회원수 13,239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