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별로 진도차이가 있어서 진도를 맞추려고 진도가 빠른 반에게 비디오를 보여 주고 싶은데요.. 그냥 보여주기만 하면 의미가 없을 것 같고, 또 공부하기 싫으면 비디오 보여 달라고 떼를 쓸 것 같아서 보여 주고 나서 감상문을 쓰도록 해 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감상문 쓰기 싫어서라도 비도오 보여 달라고 떼 쓰는 일은 없을 것 같아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1-02-13 12:23:56 고등학교 자료실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1-04-13 16:14:04 고_진명이에서 이동 됨]
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