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형 이름표..사물함에 붙이면 예뻐용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하트형 이름표..사물함에 붙이면 예뻐용
김희숙
학급 운영 자료
0
3,646
2008.04.10 11:45
126
하트형이름표.hwp (0byte)
2008.04.10
예뻐용
0
프린트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필독!]담임이시라면!
댓글
+
13
개
박종석
2014.03.14
16799
3
308
학급 운영 자료
성격특성에 따른 학습방법 분석내용 (생기부 행발 활용가능)
漢日교사洪大正
09.20
89
5
307
행사활동 자료
진로특기사항 작성 사례 (70여명 분량)
댓글
+
6
개
漢日교사洪大正
09.19
210
9
306
행사활동 자료
일본외교관계이해론 (또는 일본국제관계이해론 등) 세특 예시자료
댓글
+
2
개
漢日교사洪大正
09.06
324
3
305
행사활동 자료
일본어 교과 세특 사례 (가나외워쓰기 + 자기소개 + 사회문화조사)
댓글
+
5
개
漢日교사洪大正
08.30
736
17
304
행사활동 자료
일본사회문화조사론 : 진로연계 작성 사례
댓글
+
4
개
漢日교사洪大正
06.19
1168
6
303
행사활동 자료
일본사회문제이해하기(또는 조사하기) 수행: 각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漢日교사洪大正
06.11
1083
1
302
행사활동 자료
일본사회문화조사하기 수행: 각 문화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댓글
+
5
개
漢日교사洪大正
06.09
1229
6
301
행사활동 자료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댓글
+
8
개
♣SouthBlue의몽상가♣
04.23
2341
13
300
행사활동 자료
평가기준 표 첨부 :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댓글
+
1
개
♣SouthBlue의몽상가♣
07.30
755
5
299
행사활동 자료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댓글
+
1
개
漢日교사洪大正
04.21
1487
9
298
행사활동 자료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댓글
+
5
개
漢日교사洪大正
03.29
2221
7
297
행사활동 자료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댓글
+
1
개
♣SouthBlue의몽상가♣
03.18
1537
3
296
행사활동 자료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漢日교사洪大正
03.23
1267
1
295
행사활동 자료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漢日교사洪大正
2023.12.27
1866
6
294
행사활동 자료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댓글
+
2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12.22
1737
6
293
행사활동 자료
문의
댓글
+
3
개
김복희
2023.12.21
1511
0
292
행사활동 자료
축제날 행사공간 세팅/장식 모습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문화탐구반 동아리 행사 )
댓글
+
7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12.19
1677
10
291
행사활동 자료
축제에 진행할 동아리 겸 교과특색 행사의 준비....
댓글
+
6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12.15
1335
8
290
행사활동 자료
2023년 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댓글
+
9
개
정수경
2023.11.25
2075
12
289
행사활동 자료
일본지명을 이용한 로또(Lotto)식 추첨게임 활동(교과 특색 행사용)
댓글
+
7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11.21
2631
11
288
행사활동 자료
일본어동아리 행사 겸 일본어교과 특색 행사 운영계획 참고용
댓글
+
1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11.09
2657
6
287
행사활동 자료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의 작성 사례입니다
댓글
+
1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11.07
2071
6
286
행사활동 자료
일본어 교과 세특 작성 사례(일본문화조사, 일본어작문으로 진로소개 활동 바탕으로)
댓글
+
8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06.27
13310
19
285
학급 운영 자료
23년 교과세특입력 자료
댓글
+
10
개
정수경
2023.06.20
3985
18
284
행사활동 자료
[평가활용자료]일본사회문제이해론 수행평가 양식지
댓글
+
11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06.14
3931
14
283
행사활동 자료
[평가활용자료]일본영상감상문 작성 사례
댓글
+
6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05.30
3154
8
282
행사활동 자료
[평가활용자료] 일본문화를 통한 진로탐색 프로젝트
댓글
+
2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05.26
2489
7
281
행사활동 자료
일본문화조사 활동 수행평가 작성 사례
댓글
+
14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3.05.08
5300
16
280
행사활동 자료
3학년 창체 - 자율 - 서평쓰기 - 예시 자료입니다.
댓글
+
4
개
정수경
2022.11.04
3725
9
279
행사활동 자료
2022년 일본어 교과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댓글
+
14
개
정수경
2022.11.02
2945
12
278
행사활동 자료
과세특 작성 예시
댓글
+
7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2.06.23
5492
22
277
행사활동 자료
일본어과 (수행)평가계획안 [참고용]
댓글
+
13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2.02.14
5002
11
276
행사활동 자료
제가 써 본 수행평가 양식지 (참고용)
댓글
+
21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2.02.14
8822
21
275
행사활동 자료
자신의 관심진로 분야에서 활동한 일본인물, 한일문화비교론 작성을 바탕으로 한 과세특 내용
댓글
+
7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2.02.14
4330
11
274
행사활동 자료
일본문화조사 활동 및 관심분야 일본어로 작문하기 수행평가를 바탕으로 한 일본어 과세특 내용
댓글
+
6
개
漢日교사洪大正
2022.02.14
8231
12
273
행사활동 자료
일본어 교과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댓글
+
13
개
정수경
2021.12.21
3465
9
272
학급 운영 자료
교과 세부능력 특기사항 입력때 참고하세요~
댓글
+
19
개
정수경
2019.12.10
13694
8
271
학급 운영 자료
2016년도 학급문집입니다.
댓글
+
8
개
정수경
2017.01.18
24014
2
270
학급 운영 자료
무료 폰트 안내
댓글
+
5
개
니홍고
2016.01.21
9014
1
269
생활지도 자료
2015년 12월 18일 경기대에서 한 생활기록부 입력 연수자료
댓글
+
16
개
정수경
2015.12.21
32066
1
268
생활지도 자료
한중일 미래전망- 조지 프리드먼《100년 후, Next 100 years》인용
댓글
+
5
개
라라킴
2015.07.19
21677
4
267
행사활동 자료
과목별 세부능력 및 특기사항(일본어 예시)
댓글
+
44
개
하마킴
2015.07.14
41337
17
266
학급 운영 자료
면접기출문제 및 자소서 면접 워크북
댓글
+
10
개
랄라
2015.07.08
12141
1
265
학급 운영 자료
2015 대학별 면접후기 자료집
댓글
+
14
개
랄라
2015.04.22
6723
2
264
학급 운영 자료
교과부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표(일본어1)
댓글
+
4
개
김주영
2015.03.06
7849
1
263
공지
제2외국어 일본어과 중학교. 고등학교 성취수준. 성취기준 관련 참고 자료
댓글
+
11
개
관리자
2015.03.06
9565
0
262
행사활동 자료
2014’ 초중고 체험학습 안내
댓글
+
4
개
박윤원
2014.11.21
5924
1
261
임시 자료
전화친절도 평가표
댓글
+
1
개
니홍고
2014.09.23
6120
0
260
학급 운영 자료
창체 심리 자료
댓글
+
17
개
랄라
2014.09.04
7601
3
259
행사활동 자료
국민의례
댓글
+
3
개
니홍고
2014.05.15
6287
0
1
2
3
4
5
6
7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종로산업정보학교 직업위탁교육체험의 날(9.23~26) 현장접수 안내(서울소재 일반고 1,2학년 대상)
(직업위탁)종로산업정보학교 정시모집 안내 포스터(서울 소재 일반고 2학년생 지원)
종로산업정보학교 정시모집 안내 포스터(서울 소재 일반고 2학년생 지원)
+2
예산으로 일본어 교과 관련 도서를 구입하려는데 무엇이 좋을까요?
성격특성에 따른 학습방법 분석내용 (생기부 행발 활용가능)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8.29
+6
진로특기사항 작성 사례 (70여명 분량)
+1
[도움요청]제2외국어 개정교육과정에 대한 문제점 및 대안 취합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8.28
일본어 - 한자의 성립 과정 및 国字, 和製漢語 등 이해 SITE
일본어 교과에서의 한자 지도법에 대한 몇 가지 답변
+5
교과서 속 한자 지도 방법 - 선생님들만의 노하우가 궁금합니다!
2022개정 관광일본어(전문계 과목) 성취수준 자료
2022 개정 생활일본어 성취수준 자료 ('생활외국어'에 포함)
+12
생활교양과는 교과부장 어떻게 하고 계세요?
+2
なんようび
+3
티오감 관련 문의, 경기도 교육청 일본어과 출신 장학사님 계신지 알고 싶습니다.
+1
최소성취수준 보장지도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8.26
2025. 동계 청소년 일본문화 체험연수 참가자 모집안내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8.25
+6
아오조라 문고(靑空文庫) link 소개
+3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영화 구합니다.
+14
日本문화 그림 컬러링 북 파일(pdf)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8.22
+3
학교와 관련된 일본어 어휘 배우기
+2
능률 4과 듣기평가 음원 및 수행평가 시험지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8.21
제59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인 개최 안내
웹-전시 사이트(https://www.textbook114.com/) 가입 방법
+
Comments
09.22
의견주신 선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교과서에 나온 한자는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지도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09.22
기가, 정보, 제2외국어 모두 입장이 다르니 교과부장은 1명이 돌아가면서 하더라도 교육과정위원회에는 모두 들…
09.20
제가 얼마전 알게 되어 읽고 있는 책인데,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라는 책이에요. 우리나라 트렌드2024 이런 …
09.20
몇 주전에 다른 선생님께서 도서 추천을 해달라고 한 글에 댓글로 일본어,문화관련 도서 목록 단 것을 종합해서…
09.20
저희도 다 같이 묶여있고 회의에도 저만 들어갑니다. 저희도 사립이라 제가 크게 나설일은 없어요..
09.20
오늘도 고맙습니다.~! 정말 멋지시네요 JTA회장님과 우리선생님들~~~~!!!감사합니다. ^^
09.20
감사합니다. 수업에 잘 사용하겠습니다!
09.20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09.20
감사합니다!!!!
09.20
사립은 그런 장점이 있군요. 부럽네요. 공립고등학교 생활교양과목은 앞으로 2~3년 주기로 떠돌이 생활이 예상…
09.20
각자 타과목인걸 인지하면 속편할텐데, 왜 같이 손잡고 가길 원할까요? 그냥 일본어만 깔려있는 학교 가고 싶네…
09.20
제가 충분히 해줄 만큼 해줬는데 그건 본인한테는 당연한거였나봐요. 선의도 베풀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한테 베풀…
09.20
나이라도 비슷하면 각잡고 싸우겠는데 어린데 뭘 모르면서 당돌하기까지 하니 철없는 학생 하나 데리고 있는 기분…
09.20
국영수사과는 교과부장이 나서서 TO감 막기 위해 애쓰고 있으니 생활교양과도 그래야되는 줄 알고 있어요. 우리…
09.20
1정 자격연수 받으셨으니 이젠 저경력에서는 벗어나신 셈입니다^^
09.20
저희도 다 같이 묶여있어요. 회의에 저만 들어갑니다.. 그나마 사립이라 티오보장을 해줘서 싸울일이 없지만 공…
09.20
자료 감사합니다
09.20
이렇게 한 장에 정리까지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잘 활용해서 즐거운 수업 만들고 싶어요~~^^
09.20
참고가 많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09.20
귀중한 자료 나눔 감사드립니다!
09.20
소중한 자료 공유 감사합니다. 저경력 교사로서 항상 세특 쓰는게 어렵기만 해서 이런 예시 자료가 있으면 연말…
09.19
안녕하세요. .위 글 내용은 많은 여유가 있는게 아닙니다 선생님들..좋은 의견 있으시면..위 메일로 좋은 내…
09.19
ㅎㅎ;;;; 予를 子로 보고 定을 足으로 착오하다니... 한글세대 학생들의 한자이해도가 좀 걱정이 많이 되긴…
09.19
ㅎ 저런 컬러링 작업은 아무래도 여학생들이 더 섬세하게 잘 하죠 ㅎㅎㅎ
09.19
와 넘 귀여워요!! 일본 문화 관련해서 하면 즐거울것같아요. 남고라 애들 시키는거 말고 제가 하고 싶을 정도…
09.19
아이들이 한자를 안배우고 올라오는 세대이기도 하고, 한자를 기피해서 중국어 대신 일본어를 선택하는 경향도 있…
09.19
좋은 자료 감사히 잘 활용하겠습니다^^
09.19
중국어가 시수가 적으니 과거 제가 부장하면서 중국어과를 안챙겨줬다고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속편하게 협의…
09.19
감사합니다. 가슴 졸이고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제가 교육과정 부장님께 확인도 했어요... 미배치가 교담…
09.19
1학기에는 히라가나만 가르치고(교과서에도 거의 한자가 없어요) 2학기에 가타카나, 교과서에 나오는 한자를 가…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3 명
오늘 방문자
11 명
어제 방문자
32 명
최대 방문자
13,928 명
전체 방문자
3,532,695 명
전체 게시물
26,425 개
전체 댓글수
107,739 개
전체 회원수
12,059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