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해보았네요~~!
지필은 1회(학기말 40), 수행 2회 (30% x 2개) 입니다....
명칭그대로 학생 개인이 관심있는 분야(취미분야나 희망진로 등)에 활동하는 일본인물(주로 근현대 인물)을 조사하여
생애, 업적, 경력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는 것입니다....
제가 담당하는 올해의 일본어II 선택반은 2개반인데(다 합하면 36명) 인물 사진까지 준비한 학생들이 작성한 걸 위주로
가려서 올려봅니다~!
수행은 가급적 점수를 잘 부여하려는 편이라, 작성 시에는 외워서쓰는 게 아니라 전자기기를 통해서 찾아서 쓰는 것을
허용합니다..( 사실상, 저만한 긴 분량을 애들한테 외워서 쓰라고 하면 제대로 채워 쓰는 학생들 드물 겁니다..;;;;;;)
교과세특을 개별화-다양화하기 위해서 쓰는 방식이기도 하고요~~!! 2020년도에 처음 활용했던 방식이기도 합니다.
학년-반-번호-성명은 그림판 편집에서 지우개로 가리고 올려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