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취수준 및 성취기준에 관련된 기준안을 제시하는 파일입니다.
성취평가제가 2학년도 시행되다보니..찾으시는 분들이 많네요..
조만간 교과서 별로.평가계획.교과진도 운영계획...평가기준안도 탑재 될 예정입니다.
혹시 가지고 계신분..공유부탁드립니다... 신학기에는 아주사소한 티끌 같은 자료도..행복하죠..감사합니다..^^
와우!! 방대한 자료! 선생님들의 필요를 채워 줄 자료!! 감사합니다 ^^
ㅎㅎ 옥에 티.....ㅠㅠ(쪼잔함! 지송!) -----24쪽 --안 맞는 것 같죠?? 용서해 주세용 ㅎㅎ
【생활일본어-3】
과목명
생활일본어
학년군
중학교
영역
듣기
성취기준
일9104-4 자기소개, 가족소개, 타인소개 시의 표현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문항유형
선다형
출제의도 및 평가내용
자기소개와 관련된 문장을 듣고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평가문항】
다음 대화를 읽고 답하시오.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로 가장 알맞은 것은?
〈스크립트〉
A:今日は どうしましたか。
B:昨日から のどが 痛いんです。熱も 少し あります。
A:そうですか。では、口を 開けて ください。
風邪ですね。お薬を 出して おきます。
B: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① 은행 ② 학교 ③ 공항 ④ 병원 ⑤ 우체국
【정답】 ④
귀중한 자료~~~ 혼또~~니 아리가또고자이마쓰 ^^
와우!! 방대한 자료! 선생님들의 필요를 채워 줄 자료!! 감사합니다 ^^
ㅎㅎ 옥에 티.....ㅠㅠ(쪼잔함! 지송!) -----24쪽 --안 맞는 것 같죠?? 용서해 주세용 ㅎㅎ
【생활일본어-3】
과목명
생활일본어
학년군
중학교
영역
듣기
성취기준
일9104-4 자기소개, 가족소개, 타인소개 시의 표현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문항유형
선다형
출제의도 및 평가내용
자기소개와 관련된 문장을 듣고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평가문항】
다음 대화를 읽고 답하시오.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로 가장 알맞은 것은?
〈스크립트〉
A:今日は どうしましたか。
B:昨日から のどが 痛いんです。熱も 少し あります。
A:そうですか。では、口を 開けて ください。
風邪ですね。お薬を 出して おきます。
B: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① 은행 ② 학교 ③ 공항 ④ 병원 ⑤ 우체국
【정답】 ④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의 경우에는 남녀공학으로 공부를 전혀 하지 않는 남자아이들이 많아서 E가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E가 나오지 않게 배점을 어느 정도나 낮추면 되는 건가요?
올해부터 교양과목은 점수 기록이 안되고 pass / non pass 로 한다는데....
기준안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답답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되면 아이들이 공부를 할까요??
교양과목 수행 기준안 작성하신 선생님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