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배치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자리배치
오윤숙
학급 운영 자료
5
4,044
2008.03.18 18:14
144
자리배치.zip (0byte)
2008.03.18
자리배치...자동으로 좌석 배치 해줍니다
1
프린트
Comments
김상묵
2010.02.16 10:37
편할 거 같네요. 잘 쓰겠습니다.
편할 거 같네요. 잘 쓰겠습니다.
노여진
2010.02.27 15:46
아직 안써봤지만 테스트해보니 재밌네요...*^^*
아직 안써봤지만 테스트해보니 재밌네요...*^^*
정수진
2012.05.31 13:26
감사해용
감사해용
강현숙
2013.04.15 15:23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익명
2013.06.01 06:5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Total
310
Posts, Now
1
Page
+13
2014.03.14
[필독!]담임이시라면!
+2
11.01
일본어교과 과정중심 세특 기록 양식(엑셀)
+2
09.24
[참고] 학생생활부 업무 중 '축제진행' 업무의 대략적…
+1
09.20
성격특성에 따른 학습방법 분석내용 (생기부 행발 활용가…
+11
09.19
진로특기사항 작성 사례 (70여명 분량)
+2
09.06
일본외교관계이해론 (또는 일본국제관계이해론 등) 세…
+7
08.30
일본어 교과 세특 사례 (가나외워쓰기 + 자기소개 + …
+4
06.19
일본사회문화조사론 : 진로연계 작성 사례
06.11
일본사회문제이해하기(또는 조사하기) 수행: 각 주제별 …
+5
06.09
일본사회문화조사하기 수행: 각 문화 주제별 그림자료 예…
+8
04.23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
+1
07.30
평가기준 표 첨부 :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
+1
04.21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5
03.29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1
03.18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03.23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2023.12.2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2
2023.12.22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3
2023.12.21
문의
+7
2023.12.19
축제날 행사공간 세팅/장식 모습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
+6
2023.12.15
축제에 진행할 동아리 겸 교과특색 행사의 준비....
+9
2023.11.25
2023년 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7
2023.11.21
일본지명을 이용한 로또(Lotto)식 추첨게임 활동(교…
+1
2023.11.09
일본어동아리 행사 겸 일본어교과 특색 행사 운영계획 참…
+1
2023.11.0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의 작성 사례입니다
+8
2023.06.27
일본어 교과 세특 작성 사례(일본문화조사, 일본어작문으…
+10
2023.06.20
23년 교과세특입력 자료
+11
2023.06.14
[평가활용자료]일본사회문제이해론 수행평가 양식지
+6
2023.05.30
[평가활용자료]일본영상감상문 작성 사례
+2
2023.05.26
[평가활용자료] 일본문화를 통한 진로탐색 프로젝트
+14
2023.05.08
일본문화조사 활동 수행평가 작성 사례
+4
2022.11.04
3학년 창체 - 자율 - 서평쓰기 - 예시 자료입니다.
+14
2022.11.02
2022년 일본어 교과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7
2022.06.23
과세특 작성 예시
+13
2022.02.14
일본어과 (수행)평가계획안 [참고용]
+21
2022.02.14
제가 써 본 수행평가 양식지 (참고용)
+7
2022.02.14
자신의 관심진로 분야에서 활동한 일본인물, 한일문화비교…
+6
2022.02.14
일본문화조사 활동 및 관심분야 일본어로 작문하기 수행…
+13
2021.12.21
일본어 교과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19
2019.12.10
교과 세부능력 특기사항 입력때 참고하세요~
+8
2017.01.18
2016년도 학급문집입니다.
+5
2016.01.21
무료 폰트 안내
+16
2015.12.21
2015년 12월 18일 경기대에서 한 생활기록부 입력…
+5
2015.07.19
한중일 미래전망- 조지 프리드먼《100년 후, Next…
+44
2015.07.14
과목별 세부능력 및 특기사항(일본어 예시)
+10
2015.07.08
면접기출문제 및 자소서 면접 워크북
+14
2015.04.22
2015 대학별 면접후기 자료집
+4
2015.03.06
교과부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표(일본어1…
+11
2015.03.06
제2외국어 일본어과 중학교. 고등학교 성취수준. 성취기…
+4
2014.11.21
2014’ 초중고 체험학습 안내
+1
2014.09.23
전화친절도 평가표
1
2
3
4
5
6
7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5등급제 고교에서 일본어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0.30
제 2 회 전국고등학생 일본어비디오 콘테스트(JVCON) 입상작 공개 안내
+1
다락원 7과 ここを はしる 표현에 대해 궁금합니다~~~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7
+2
JTA 운영 방침 변경 안내
일본어 기간제 교사 급구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6
경기도 (및 他지역 )학교의 일본어 과목 티오감 사례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1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본어 문제 정답지 입니다.
+1
교과서 132,133 <모모타로(복숭아동자)> 이야기 번역 활동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5
まだまだです
乗ります・降りる
+1
eye love you에서 ~は好きですか
+1
まで와 までに 차이에 대한 프린트
강한 금지 표현(~てはいけない)자료 만든 거 올립니다
+1
수능 일본어 킬러 문항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4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3
+1
[북크리에이터] 다독 사이트 이용한 그림책 수업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2
+13
인문계 남고만 그런걸까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1.01
+1
안양 동안고등학교 기간제 교사 급구(수정했습니다 ㅠㅠ)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0.28
+1
수업 자료(형용사활용2) 사랑 후에 켄타로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0.25
「日本語教育サロン」일본어교육 살롱 안내
+1
天声人語をなぞる24.10.24
+
Comments
11.22
딱! 이거 찾고 싶었어요 너무 감사해요!!
11.21
오늘도 고맙습니다.~! 그렇네요. 시작해야지요!!! 감사해요^^
11.21
고맙습니다.~!^^
11.21
이번 수능에 나왔어요!
11.21
회비납부했습니다.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연말연시 감기조심하시고 화이팅하세요^^~
11.21
저는 특성화고랑 인문계 여고 근무해봤는데요,, 특성화고 같은 경우는 진짜 진도 나가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11.21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11.20
「廊下を走る」が一般的な言い方です。 「廊下で走る」はあまり使わないと思います。 「廊下で踊る」「廊下で歌う」などは言い…
11.20
애들 반응이나 성향을 보면서 수업 시간을 조정하거나 스타일을 바꿉니다. 딱 30분만 수업하도록 노력해요. 짧…
11.20
금학기 초임이라 세특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
11.20
신규를 남고에서 시작해 5년 풀로 있었던 경험이 있어요. 그때 생각해보면 대놓고 딴거하는 등 이거 무시야(?…
11.20
와우 너무 감사합니다. 애니메이션 다루어야 해서 어떻게 자료를 만들어야 하나 막막했는데, 보물이 여기 있네요…
11.20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
11.20
동의했습니닷
11.20
항상 애써 주시는 임원진분들 감사합니다. 회비 납부했습니다.
11.19
저도 공부 잘하는 남고 2년차입니다. 남자아이들이어서 대하기 좀 편한 점도 있지만, 참 기운빠지게 하는 일이…
11.19
오늘도 고맙습니다.~! 너무 추워요...ㅎ 감사합니다. ^^
11.19
선생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그런데, 미니책 만들기에서 점선은 접는 부분이고 실선은 자르는 부분인지요? 책…
11.18
오늘도 고맙습니다.~! 많은 사람이 걸으면 길이 되는 거네요.ㅎ 감사합니다. ^^
11.18
와! 정말 다른 선생님들 말씀처럼 신세계네요~ 여건만 괜찮다면 저도 꼭 해보고 싶은 수업입니다! 학생들이 직…
11.18
마침 동아리에서 더빙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11.18
선생님 자료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11.18
두개의 차이가 추상적, 구체적으로 나뉘는거 하나 배우고 가네요!
11.18
와~ 너무 멋지네요!! 저도 내년에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11.17
비밀댓글입니다.
11.16
감사합니다~ ^^
11.15
https://ciatr.jp/topics/191028 あんざい先生の名言もこんなあるんですね。^^
11.15
감사합니다~!
11.15
회화 수업할때 이용하면 너무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공유해주셔서~^^
11.15
오늘도 고맙습니다.~! 맞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하루~~~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3 명
오늘 방문자
12 명
어제 방문자
31 명
최대 방문자
13,928 명
전체 방문자
3,535,220 명
전체 게시물
26,564 개
전체 댓글수
108,057 개
전체 회원수
12,09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