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수업에 최소한으로 임하는 미참여, 저참여 학생용 교과세특 문장사실 학급별로 한 1/3 정도? 많은 경우는 1/2에 가까운 '미참여자 또는 저참여' 모습을
보이는 애들이 늘 있잖아요?
그런 학생들도 써주긴 써줘야 하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 적절한 표현이 안떠올라서
예시용으로 100개 정도 ai를 통해 찾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미참여/저참여 학생이라도 일괄적으로 다 같은 내용으로 적어주었다가 혹 다르게 수정하라는
요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이건 학교마다 다름).
첨부된 파일의 예시문을 바탕으로 좀 더 부연하셔서 쓰거나 적절히 수정해서 쓰심 될 겁니다~!!
세특에 조금이라도 부정적인 내용을 쓰는 것을 지양하라고도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