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고_천재교과서 1 페이지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Total
24
Posts, Now
1
Page
+3
2023.08.29
1과 p.26 촉음과 하네루음
+10
2021.11.05
4과, 5과 문화 파트 만들기 활동
+2
2021.09.03
일본어 1 e-book 음성 음성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7
2021.08.27
가타가나 활동 자료(단어 위주)
+5
2021.08.27
천재교과서 6과 : 가격 읽기 자료
+10
2020.11.26
천재교과서 6과: 100 이상의 숫자표현(초능력 경매 …
+14
2020.11.10
천재교과서 5과: 일본의 대중음식과 식사문화(가루쿡 활…
+5
2020.04.03
교사용 E-BOOK으로 화면 녹화시 저작권 관련 답변
+2
2020.04.02
일본어2 E-BOOK
+7
2020.03.29
교과서 E-BOOK
+24
2020.03.27
재택학습 영상수업자료#2
+49
2020.03.20
재택학습 영상수업 자료
+11
2020.03.13
3월 온라인 학습자료
+2
2019.12.18
[일본어II] 3과 문법 정리 PPT + 문법 및 본…
+1
2019.12.18
[일본어II] 4과 문법 정리 PPT + 문법 및 본…
+13
2019.10.28
본문학습에 직소수업 추천합니다.
+17
2019.09.24
가요를 들으며 히라가나 복습 시 사용 학습지(일본어 가…
+7
2019.09.10
히라가나 그림표
+2
2019.08.19
4과 문화수업 한국과 일본의 난방장치 비교 수업시 우리…
+3
2019.05.29
4과 3차시
+4
2019.05.27
4과 1차시
+5
2019.05.27
4과 2차시
+6
2019.01.10
단원별 신출단어 유인물
+2
2019.01.10
수업지도안 (1~8단원)
1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
Posts
일본어회화반 자기소개서 만들기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7
+1
後ろ오쿠리가나 표기법
+1
히라가나 PPT 2, 3번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6
+7
14번 지시어 문제 답
+3
[PPT] 자기소개 문장 소개 , 명함 만들기 예시, 명함 주고 받는 법
+1
챗gpt 활용한 수업 해보신분?
+1
'늑대 아이' 일본어 대본(엑셀)
늑대아이 대본 구합니다~~~
+1
교육과정 - 2학년 2과목, 3학년 2과목 편성하는건가요..?
+25
다들 이번에 총 몇시수 가르치시나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3
+5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6
한 학기에 단원 몇 개 나가시나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2
+3
きょうしつ에서 요음 뒤의 う는 장음으로 읽나요?
+5
중국어와의 융합수업 주제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1
+1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성장 마인드셋으로 일하라
+2
최소성취기준 관련(업무 차원)
+2
일본어 서답형에서 서술형과 단답형 구분
+3
문화내용을 배제한 세특을 쓰려면 어떤활동...?
+1
교과 홍보겸 시험전 오마모리 만들기(치이카와 버전)
+5
교과 예산으로 어떤 물품을 구매하면 좋을까요?
+4
の의 용법에 관한 질문
+10
교과서, 수업 시간 학습하지 않은 부분을 인정해 줘야할까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8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7
+
Comments
04.26
작년에 문자와 발음 빼고 5단원까지 했어요. 활동중심수업으로 진행하면 빠듯하더라구요.
04.26
6개반 18시수요. 문제는 한반당 인원이 30을 넘어 시수만 18이지, 수업에 드는 에너지가 두배입니다. 이…
04.26
고등학교 일본어1(2학년) 12시간, 일본문화(3학년) 2시간에 창제 3시간 총17시간이고 동아리 맡고 비담…
04.26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04.26
저도 동아리 하나 맡아서 지도하고 있는데 저랑 시수 같으시네요. 저는 저희학교에서 시수 두번째로 많은거 같아…
04.26
수업시수 많은 선생님한테 담임업무 빼주는게 맞는거 같아요. 왜 나이 많은 선생님 무조건 빼주는지 이해가 안가…
04.26
오자마자 생기부라니 환장할 것 같은데 생기부 기재요령 보니 어질어질 하네요 ㅠㅠ
04.26
저도 올해 처음 방송부 맡게 되서 시종부터 이것저것 배운다고 종소리 작다했다가 어떨때 크다했다가 장단 맞추기…
04.26
선도부 업무 빡세다는데 남일 같지 않네요 ㅠㅠ
04.26
와 선생님, 정성 듬뿍 들어간 학습자료를 이렇게 공유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한글 파일 2쪽은 수업때 어…
04.26
저도 2번을 골랐고, 원어민 선생님도 2번이라고 답해주셨네요...
04.26
감사합니다.
04.26
선생님 안녕하세요! 마침 제가 이번에 챗gpt를 활용한 프로젝트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고등학교 프로젝트…
04.26
오늘도 고맙습니다.~! 많이 더 많이 생각해 보아야겠네요....ㅎ 감사합니다. ^^
04.26
굳이 적으려면 적을 수 있을 것 같은데.. 後(あと), 後(うし)ろ 가 표기 상 맞을 것 같습니다
04.26
네~ 선생님. E는 현장에서 같이 있는 경우의 지시 대명사로 사용 가능하지만, G는 아니죠. 일본인에게 물어…
04.26
현장지시, 문맥지시로 푼다해도 둘다 4번이 아닌거죠?
04.26
선생님 귀한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04.25
저도 2번......^^
04.25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가로쓰기를 한 신문은 1947년 광주에서 발행된 호남신문이었다. 그러나 세로쓰기에 익숙하…
04.25
학기 당 수업시간이 얼마나 되시는지 혹시 순회를 가시는지 여부도 궁금합니다.
04.25
감사합니다 미래앤은 2과가 자기소개인데 중간고사 끝나고 나가면 좋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04.25
아예 안하다시피 하는 애들이야 뭐 한 줄 정도로 써줘도 무방할텐데. 헐... 절반이상이나 써주라고 한다고요?…
04.25
아무래도 언어 과목은 유사한 답안이 생길 소지가 많기 때문에, 서답형 원안에 항상 조건을 넣습니다. 예시) …
04.25
방학만 생각하면 울고싶네요... ㅠㅠ 게다가 제가 일하는 학교는 수업 참여를 아예 안하는 학생도 절반이상(2…
04.25
18시수 이상맡으시는 쌤들중에 순회수업나가는 분은 없으... 실듯??... / 저는 소속교에서 일단 일본어 …
04.25
헉.. 나중에 교과세특 쓰실 때 되게 부담이 크시겠네요;;;; 280명씩이나....
04.25
고등학교 19시수 (2학년12시수 3학년7시수) 13개학급 약 280명이고 일본어 혼자합니다. 비담임, 생활…
04.25
ㄴ222 저도 이렇게 나가요!
04.25
저도 2번 골랐어요!!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212 명
오늘 방문자
9,667 명
어제 방문자
10,979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704,486 명
전체 게시물
25,900 개
전체 댓글수
106,175 개
전체 회원수
11,793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