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고_교학사 1 페이지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
Posts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7
+2
일본인은 인사할때 악수하지 않는다는데 정치인은?
+4
2025 교육과장관련입니다.
君たちはどう生きるか 아카데미상 수상 뉴스영상
+2
교육과정 편제 질문입니다. 고시외 과목?
+2
시험 전 오마모리 다양한 문구버전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6
+3
(추천애니)코타로는 1인가구
+1
하이쿠 관련 자료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5
+8
히라가나로 영화드라마가수명 등 한국어 읽기 (2024년 VER.)
+4
선생님이 학생을 부르는 호칭에 대하여...질문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3
+2
일본어반 수업 활동 영상자료
교육과정 편제 고민 중입니다ㅠㅠ
+2
담임학급 학생들에게 주는 오마모리(종이접기)+ 전구키링 캘리그라피 사례 이미지
+4
시간강사 업무지시는 누구에게?
+1
히라가나, 가타카나 스도쿠 (9x9) 문제, 답
부천 상동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선생님 모십니다.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0
+4
일본 예술대학으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1
+4
고등학교에 공강이 필요한 이유는?(공강없는 학교VS공강있는 학교)
일본문화 수업 개관(땅, 날씨, 도도부현 등)
제54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인 개최 안내
베텔게우스(유우리) 히라가나 학습지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3.19
+6
요음( や、ゆ、よ)에 대해서
Re: (J-POP추천)Yuika - Sukidakara(좋아하니까)
+
Comments
04.18
네~ 답변 감사합니다^^ 고시외 과목 신청이 담주 화요일까지 교육청 신청이서...고민이 되네요. 학교에서는 …
04.18
어느학년에 고정과목으로 한문을 넣는다는 건 안되지요. 그렇게 한다면 제2외국어 교과군도 그렇게 칸막이를 쳐 …
04.18
학생들 연습시켜 발표시키고.. 고생 많이 하신듯이요~ 자료공유 감사합니다^^
04.18
오늘도 고맙습니다.~~! 극 공감입니다.... 정말 쉽지 않네요..ㅎ 감사합니다. ^^
04.18
감사합니다
04.18
질문에 대한 의견은 아니고, 한 가지 궁금해서요. 울 학교는 2025 교육 과정 교과 선택을 2학년에 '제2…
04.18
히게단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요즘 자주 듣고 있는데 학생들도 좋아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04.18
역시 일본에서도 정치인들은 악수를 하는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04.18
政治家が握手をする理由とは? 2016/1/4特集記事平原友梨香 政治家はやたらと握手している印象ありませんか?あの握手…
04.17
기왕이면 바탕체보다도 한자를 한양해서 폰트나 행서 폰트를 적용해서 써보면 한층 더 멋있어보일 겁니다 ㅎㅎ
04.17
멋지세요.. 따라하고 싶은 수업 내용 많네요..
04.17
답변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됩니다.
04.17
저는 일본어 2,3학년 모두 개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힘드셔도 그게 나을것 같은데 선생님이 많이 힘드실까오?…
04.17
안녕하세요~ 흰색 볼클레이는 2개씩 줬는데 모자르면 여분에 한해서 더 주고 모자르면 안쓰는 친구에게 달라고 …
04.17
위의 고시외 과목 2가지는 패스 패일 과목이고, 교과서가 없습니다. 용인한국외대부설고(자율형 사립고)에서 운…
04.17
너무너무 좋은 자료이네요!! 동아리반 학생들이 가타카나를 외우고 싶어해서 마침 자료 찾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04.17
감사합니다
04.17
오늘도 고맙습니다.~! 음식을 남기기 쉬운 우리나라...반성합니다. 감사드려요. ^^
04.17
선생님 감사합니다~~~
04.17
만드는 김에 방송고 수업도 있어서 어른들용으로 다양하게 만들었어요~
04.17
https://namu.wiki/w/%EC%BD%94%ED%83%80%EB%A1%9C%EB%8A%94%201…
04.16
https://blog.naver.com/ccinemayo/222610829557 요거 일드도 있어요~ 재밌…
04.16
감사합니다~~^^
04.16
보고싶은데 넷플릭스 말고 다른데서 볼 방법은 없을까요?
04.16
좋은 자료 잘 쓰겠습니다감사합니다!
04.16
비밀댓글입니다.
04.16
ㅋㅋㅋㅋ 재밌는 영상이네요! 잘 쓸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04.16
문제가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04.16
감사합니다~
04.16
마침 딱 진도에 맞아요 잘 쓸게요^^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068(
5
) 명
오늘 방문자
12,438 명
어제 방문자
12,117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626,844 명
전체 게시물
25,866 개
전체 댓글수
106,050 개
전체 회원수
11,773 명